고객센터

(주) 컴 이 지

고객센터

AS 안내

카카오톡 통합검색 - "컴이지 고객센터" 공식채널 이용가능

상담/문의시 제품모델명,구입시기,제품증상 확인 후 고객센터,카카오톡 통합채널로 연락

점검시 필요한 제품만 센터로 입고 (이물질-스티커, 양면테이프등 제거필수)

초기불량기간 제품별안내

SSD-30일,PC케이스-15일,그외 제품은 7일

초기불량기간 이외 제품 택배비는 선불발송. 초기불량시만 "로젠택배"이용 착불

착불 배송시 계좌이체 입금 후 AS진행

제품 발송시 택배개인정보 보호로 *처리되어 제품반송을 위한 "이름,주소,연락처" 반드시 동봉

통합고객센터: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20길 9 (한강로2가, 용산아이피아대주피오레) 지하 2층 B2030호

TEL : 02-712-2017

(주)컴이지 고객지원센터

02-712-2017

월~금요일 09:30~18:30 점심 PM 12:00~PM1:00

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휴무

BANK

기업은행 997-005286-01-019


예금주 주식회사 컴이지

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