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지원

게시판 상세
모니터 무결점 정책 안내
(주)컴이지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2-08-10 10:53:5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69




- 화면 9분할시 중앙 기준 -


중앙 1개 이상시 

중앙 제외화면 불량화소 3개 이상시 교환  대상


 

 

 

 

 

 

중앙


 

 

 

 




구매일로부터 30일 이내 불량화소 발생시 새 제품으로 교환 받으실 수 있습니다. (구매 영수증, 거래명세서 증빙 필수)

온라인에서 구매한 경우 각 쇼핑몰 구매내역 페이지에서 교환신청 가능합니다. (단, 구매확정시 고객지원센터로 입고 후 교환 가능)

구매 후 1개월 이상 경과 후 사용중에 발생되는 진행성 불량화소의 경우에는 무결점 정책 적용이 불가합니다.

 

<빛샘 현상>

패널의 빛샘 현상은 현재의 LCD 패널 제조 공정상에서 나타날 수 있는 특성으로 빛샘에 대한 보증은 하지 않습니다.



고객센터

서울 용산구 청파로20길9 대주아이피아피오레 지하2층 2030호 

02-712-2017


이메일 주소 : comez2020@naver.com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(주)컴이지 고객지원센터

02-712-2017

월~금요일 09:30~18:30 점심 PM 12:00~PM1:00

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휴무

BANK

기업은행 997-005286-01-019


예금주 주식회사 컴이지

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