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지원

게시판 상세
(주)컴이지, 8월 임시 공휴일 및 택배 없는 날 고객지원센터 업무 안내
(주)컴이지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8-06 16:01:0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11


안녕하세요. 컴이지입니다.


8월 택배 없는 날과 임시 공휴일을 맞아 사전에 고객지원센터 및 택배 업무에 관해 안내 드립니다.



- 고객지원센터 전화 상담 및 내방 업무: 


  8월 13일(금)에는 택배 출고 업무를 제외한 모두 업무가 정상 운영되며, 8월 16일(월)에는 임시 중단됩니다.



- 고객지원센터 상담 및 택배 업무는 8월 17일(화)부터 순차적으로 처리될 예정입니다.



해당 기간 중 고객지원센터 및 택배 업무 중단으로 인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, 고객지원센터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참고 부탁 드립니다. 


감사합니다.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(주)컴이지 고객지원센터

02-712-2017

월~금요일 09:30~18:30 점심 PM 12:00~PM1:00

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휴무

BANK

기업은행 997-005286-01-019


예금주 주식회사 컴이지

검색